치과계소식

울산광역시회, 지역사회 구강용품 후원 및 구강보건교육 진행

작성자정보통신위원회 등록일2022-01-13 조회2936

지난 24일, ‘치아건강관리캠페인’ 일환으로 구강용품 전달 및 구강보건교육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전은숙, 이하 울산회)가 지난 24일(금) 울산 청소년센터를 방문하여 구강용품 전달과 보건교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은 ‘치아건강관리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 19 장기화와 추위에 지쳤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울산회는 청소년센터를 방문해 올바른 잇솔질과 구강용품 사용법을 교육하고 칫솔과 마스크 등의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 진행된 구강보건교육을 위해 울산회 유용훈 대외협력 이사와 이은주 공보이사와 더불어 춘해보건대학 학생들이 함께 참석해 더욱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울산회는 또한 지역 노인들을 위해 노인지원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동 칫솔도 전달했다고도 밝혔다. 울산회 전은숙 회장은 “연말에 좋은 취지로 구강용품 전달식을 하게 되어 기쁘고, 울산시 청소년들의 구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덧붙여 “울산회는 앞으로도 울산시의 청소년과 노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나아가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출처 : 치위협보(http://news.kdha.or.kr) 

기사 원문 : http://news.kdh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0585

댓글10

댓글달기
0/1000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