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플러스, 치과위생사 위한 ‘언니들의 클라쓰’ 출간
디엠플러스(대표 유은미)가 치과위생사들의 성장과 성공이야기를 담은 ‘언니들의 클라쓰’를 출간했다.
이 책은 임상치과위생사의 날개를 달고 자신만의 꿈을 꾸며 도전하고 있는 16인의 치과위생사들이 저자로 참여했다.
치과위생사를 위해 치과위생사들이 쓰고 만든 진로개발서인 이 책의 저자들은 치과위생사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각기 다른 인생을 살고 있다.
장애인구강센터의 초년생, 휴직과 복직을 고민하는 엄마, 경단녀, 여초 직업군에서 자리를 지키는 남자 치과위생사는 물론, 치과 관련 책을 낸 작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개인 사업가, 백발의 구강건강지킴이가 되고 싶은 30년차 치과위생사 등 치과 임상뿐만 아니라 치과 밖에서도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치과위생사들이 모였다.
이들이 모여서 책을 낸 목적은 ‘대한민국 치과위생사들의 미래를 보다 멋지게 이끄는 것’이다.
보건계열 지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진로를 고민하는 치위생과 학생, 치과위생사로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하려는 사람, 경단녀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치과위생사, 이직과 전직, 휴직을 고민하는 치과위생사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디엠플러스는 “지금도 어디선가 자신의 이야기를 써가는 예비‧현직 치과위생사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그들의 ‘클라쓰’를 꼭 만나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출처 : 구애보 (https://dentalkoo.com)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