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보]서울특별시회 18대 집행부, 정회원을 위한 특별 강연과 함께 공식 출범식 가져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김선경, 이하 서울시회)는 지난 3월 23일(토) 서울시청 시민청 B2 태평홀에서 서울시회 정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강연에는 약 70명의 서울시회 정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먼저 1부에서는 「밀도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의 저자이자 KoreaCSR 대표인 유명훈 대표가 ‘의미있게, 가치있게 지속 가능한 나로 사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참석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2부에서는 서울시회 제18대 집행부 출범식이 진행됐다. 출범식에서는 김선경 회장, 김유미 부회장, 정미란 부회장, 최화영 부회장과 임원들이 처음으로 회원들과 직접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선경 회장은 “서울시회 제18대 집행부가 처음으로 회원분들에게 인사드리는 자리를 더 특별하게 함께할 수 있도록 특별 강연과 2024년 활동 계획에 관해 공유하는 시간을 준비하였다. 이번 특별 강연을 통해 회원분들과 만나 의견을 들을 수 있어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서울시회의 여러 활동에 오늘과 같은 큰 호응과 소통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기사 자세히 보기 : https://news.kdha.or.kr/news/articleView.html?idxno=11822